DAY6 나만 슬픈 엔딩 (Sad Ending) 和訳

나만 슬픈 엔딩

作詞 성진, Young K (DAY6), 원필 (DAY6), 홍지상

作曲 성진, 원필 (DAY6), 홍지상

編曲 홍지상

 

 

마법이 풀린 순간

魔法が解けた瞬間

 

내뱉어 버린 “Where’s the love?”

吐き出された

 

이 사랑의 소비기한은 끝나 있었어

この愛の消費期間は終わっていた

 

나를 볼 때면 항상 해맑게 웃어주던 예쁜 입술로

僕を見つめる時いつも明るく笑ってくれたきれいな唇で

 

“너랑 있는 게 이젠 도무지 행복하지가 않다.”고 말을 해

「あなたといるのはもう全く幸せじゃないの」って言う

 

사랑은 한마디에 흠집이 나더니

愛は一言で傷跡になったのに

 

걷잡을 수 없이 부서져 간다

食い止められず壊れていく

 

 

이 사랑

この愛

 

아무리 아무리

どんなにどんなに

 

고민해 노력해 채워도

悩んで努力して満たしても

 

계속 줄어들기만 해

ずっと減ってばかりいく

 

다 새어 나가기만 해

全部漏れ出していく

 

내가 바랬던 행복이

僕が願った幸せが

 

네겐 불행이라면

君にとっては不幸なら

 

Let’s end it all

Let’s kill it all

I’ll take it all

 

나만 슬픈 엔딩

僕だけが悲しいエンディング

 

아무리 아무리

どんなにどんなに

 

싸우며 쌓으려 해 봐도

けんかして積み上げようとしても

 

계속 금이 가기만 해

ずっとひびが入っていくばかりで

 

무너져 내리기만 해

壊れて落ちていく

 

내가 선택할 불행이

僕が選んだ不幸が

 

네 행복이 된다면

君にとって幸せなら

 

Let’s end it all

Let’s kill it all

I’ll take it all

 

너만 웃는 엔딩

君だけが笑うエンディング

 

 

싸늘한 네 표정에

冷ややかな君の表情に

 

내뱉어 버린 “Where’s the love?”

吐き出された

 

내 심장은 썩은 채

僕の心臓は傷んだまま

 

버려져 있었어

置き去りにされている

 

희망은 단 한줌의

希望はたった一握りの

 

재로 변하더니

灰に変わったのに

 

걷잡을 수 없이

食い止められず

 

흩어져간다

散らばっていく

 

 

이 사랑

この愛

 

아무리 아무리

どんなにどんなに

 

고민해 노력해 채워도

悩んで努力して満たしても

 

계속 줄어들기만 해

ずっと減ってばかりいく

 

다 새어 나가기만 해

全部漏れ出していく

 

내가 바랬던 행복이

僕が願った幸せが

 

네겐 불행이라면

君にとっては不幸なら

 

Let’s end it all

Let’s kill it all

I’ll take it all

 

나만 슬픈 엔딩

僕だけが悲しいエンディング

 

 

암전이 되고

暗転して

 

막이 내렸다

幕が下りた

 

우리 이야기는

僕たちの物語は

 

비극이 됐다

悲劇になった

 

 

아무리 아무리

どんなにどんなに

 

고민해 노력해 채워도

悩んで努力して満たしても

 

계속 줄어들기만 해

ずっと減ってばかりいく

 

다 새어 나가기만 해

全部漏れ出していく

 

내가 바랬던 행복이

僕が願った幸せが

 

네겐 불행이라면

君にとっては不幸なら

 

Let’s end it all

Let’s kill it all

I’ll take it all

 

나만 슬픈 엔딩

僕だけが悲しいエンディング

 

아무리 아무리

どんなにどんなに

 

싸우며 쌓으려 해 봐도

けんかして積み上げようとしても

 

계속 금이 가기만 해

ずっとひびが入っていくばかりで

 

무너져 내리기만 해

壊れて落ちていく

 

내가 선택할 불행이

僕が選んだ不幸が

 

네 행복이 된다면

君にとって幸せなら

 

Let’s end it all

Let’s kill it all

I’ll take it all

 

너만 웃는 엔딩

君だけが笑うエンディ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