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사랑하게 해주라(Let Me Love You) 和訳

사랑하게 해주라

 

作詞 Young K (DAY6)

作曲 성진, 원필 (DAY6), 홍지상

編曲 홍지상

 

매번 사랑에 치이고 아파하고

いつも愛に縺れて苦しんで


그런 널 보는 나도

そんな君を見ている僕も


매번 안타까워하고 아쉬워

いつももどかしくて惜しくて


나라면 더 좋을 텐데

僕ならもっとよくするのに

 

망설임

躊躇いに


가득한 눈빛

満ちた瞳


잠시 멈추길

少し立ち止まって


제대로 날 바라봐 줘

ありのままの僕を見てほしい

 

Let me give you all my love


너를 사랑하게 해주라

君を愛させてくれ


내가 갖고 있는

僕が持っている


전불 다 줄게

すべてをあげる


넌 날 마음에

君は僕を心に


들이기만 해

入らせるだけでいいよ

 

Let me tell you all my love


제발 고갤 끄덕여주라

どうか頷いてくれ


네가 여태 알던

君が今まで味わった


사랑이 아닌

愛とは違う


마냥 따스한

ただ温かい


그런 걸 줄 수 있어 난

そんなものを僕は与えるよ

 

가만히

じっと


네 곁을 지킨

君の横を守る


난 항상 여기

僕はいつもここに


있을 거란 걸 알아줘

いるってことを知っていて

 

Let me give you all my love


너를 사랑하게 해주라

君を愛させてくれ


내가 갖고 있는

僕が持っている


전불 다 줄게

すべてをあげる


넌 날 마음에

君は僕を心に


들이기만 해

入らせるだけでいいよ

 

지금의 너를 위해 키워왔어

今の君のために育ててきたんだ


나의 마음을

僕の想いを


너에게 쏟기 위해

君に注ぐために

 

Let me give you all my love


너를 사랑하게 해주라

君を愛させてくれ


내가 갖고 있는

僕が持っている


전불 다 줄게

すべてをあげる


넌 날 마음에

君は僕を心に


들이기만 해

入らせるだけでいいよ

 

Let me tell you all my love


제발 고갤 끄덕여주라

どうか頷いてくれ


네가 여태 알던

君が今まで味わった


사랑이 아닌

愛とは違う


마냥 따스한

ただ温かい


그런 걸 줄 수 있어 난

そんなものを僕は与えるよ